안녕하세요, 미잉구입니다.

드디어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한 테라버닝 팔라딘을 200 찍었어요!

 

직장인이다보니 주말에 거의 몰빵하다시피해서 180언저리까지 찍고

어제랑 오늘까지 해서 200방금 전에 완료했네요!!

망치 돌아가는 거 하나 보려고 팔라딘 한 건데 뿌-듯!

 

190 이후에는 여우신 옆에서 사냥했어요ㅎㅎ

사람들이 안 오는 곳이다 보니 버닝이 거의 100퍼센트 지역이거든요.

근데 몹이 생각보다 적고 맵 자체가 넓어서 효율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제일 끝에 가서는 황페 전사들의 결전지 가서 골렘 사냥했답니당

헤이븐 가서 멍청이 퀘스트도 깨주고요.(190대에도 경험치 20퍼씩 올려줍니당ㅎㅎ)

경험치바 오르는 거 눈에 보일 때마다 행복ㅎㅎㅎ

일퀘 깨야지 퀘스트 한 단계 더 할 수 있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하는 중...

템이 다 쓰레기같은 것들이라 원킬은 커녕...ㅎㅎ 투킬도 겨우났어요.

극한돌파는 안할거니까 그냥 템 이대로 놔두려고요!

심각한 데미지상태;; 이거로 200까지 찍었다니 나 대단하다...

주스탯보니까 3000대더라고요ㅋㅋㅋㅋ

리얼이니?

아니, 근데 연합퀘 하는데 왜 자동으로 안모으고 수동으로 모으게하는지...ㅡㅡ

일일히 맵 바뀔 때마다 눌러줘야 해서 몹시 싫더라고요.

그리고 저렇게 꼭 알림도 띄워...걍 모으라고!

글고 사냥할 때 엄청 신경쓰임ㅎㅎ자꾸만 옆에서 걸리적거리면서 말 걸거든요.

나인하트 꺼졌으면^^ 말도 걸지마.

엘몬은 걍 아무리 때려도 택도 안될 것 같아서 깔끔하게 포기하고 다른 곳 갔습니다ㅋㅋㅋㅋ

요렇게ㅎㅎ 마지막에는 황혼의 페리온에 갔어요. 이동하기 귀찮아서 걍 택시도 타주고ㅎㅎㅎ

저 완전 처음에 메이플할 때는 이런 택시비가 왜이렇게 아까웠는지....ㅋㅋㅋ

겁나 멀어도 다 걸어서 갔었는데ㅠㅠ

요즘은 현실 삶이랑 비슷해지는지 조금만 멀면 택시ㅎㅎㅎㅎ

그래서 믹스골렘들 사냥하면서 딱 200 찍었습니당

여기는 버닝은 없어도 일단 몹 수가 엄청 많기 때문에 수월하게 경험치 올릴 수 있어요ㅎㅎ

따란~~

5번째 200인가 그럴 것 같은데...

전 아직 메린이에요...템셋도 잘 볼 줄 몰라요ㅠ 작 상태도 볼 줄 모르고...ㅠㅠ

가진 거라고는 근성뿐...

전직퀘수행하고요

마스테리아랑, 판테온, 메이플 여신을 차례대로 만나서 퀘스트 수행을 합니다

마스테리아 여신 퀘스트하면서 씨앗 캐는 중ㅎㅎㅎㅎ

이 때 쥬니퍼베리 씨앗 나와서 조금 행복했어요!

글고 프렌즈스토리로 헤네시스 가서 나머지 다 깨줬어요.

드뎌 감격의 망치!!

근데 이거 시간제한 없는 거 맞나요?

스킬 설명 읽어보니 딱히 몇 초 제한시간이 안나오던데..

엘리멘탈 차지 충전만 계속 해주면 망치 계속 살아있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스톤 필요없엉ㅎㅎ

이제 안할거야!

 

요렇게 200찍고 곧바로 접습니다....

내 본캐인 패파도 귀찮아서 렙업 안하는데ㅠㅠ

모 유튜버님 보고 뽐뿌와서 갑자기 팔라딘을 하게 되는 마법!

 

당분간 메플 쉬고 싶은데 또 호영 나오잖아ㅠㅠ

호영 이펙트 너무 예뻐서 키우고 싶더라고요.

유튜브보니 다 똥쓰레기라고 하던데....

제발 패파처럼 상향 되어서 나오면 좋겠어요!

'메이플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유튜버 추천!  (1) 201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