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잉구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요즘 인터넷에서 유산균이 뜨면서 프로바이오틱스니, 프리바이오틱스니, 

신바이오틱스같은 것들이 많이 이슈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4달 이상 꾸준히 먹고 있는 보장균수가 무려 4500억이나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드시모네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드시모네 홈페이지를 가보시면, 제가 말씀드리는 4500외에도 드시모네 키즈, 드시모네 베이비드롭 등 


연령대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현재 섭취하고 있는 드시모네는 '드시모네 4500'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보장균인 4500억 유산균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건선이라는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있는 제가 드시모네를 꾸준히 섭취하는 이유는 

바로 우리나라 최대의 보장균수라는 이유 때문이에요. 






게다가 실제로 드시모네를 섭취한 이후로 건선의 가려움이 많이 사라졌고, 

등과 엉덩이 등 상체에까지 퍼져있던 건선이 이제는 종아리에만 나타나고 있답니다.




그래서 가격이 아무리 비싸도 드시모네 섭취를 앞으로도 하게 될 것 같아요.





한 포에 4.4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20Kcal 입니다. 밑에 보장균수가 잘 적혀져 있는 게 보이시죠?


영양 기능정보에는 '장 내에 유익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적혀져 있네요.



우리 몸에 있는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장 면역의 조절을 도와주는 드시모네는 장 건강이 안 좋은 사람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원료명이 아주 자세하게 적혀져 있고 섭취방법은 1일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 있네요.


홈페이지에서는 체온보다 낮은 물과 섭취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드시모네는 냉장상태로 유지되어야 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이기 때문에 


장 내부까지 원활히 도달하기 위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특히, 드시모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장 면역 조절 개별 인정을 받았으며 


세계에서 특허 받은 원료가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가 드시모네의 내용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조금만 손바닥에 올려 보았습니다.





고운가루들 사이사이에 굵은 입자들이 보이는데요. 먹을 때는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향은 분유느낌이 나는 바닐라 향이 나요ㅎㅎ




어디선가 많이 맡아본 향이고, 사실 물로 함께 넘기는 것이기 때문에 향도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네요.




시중에 아주 많은 유산균이 풀려 있지만, 저는 드시모네를 알게 된 후로 드시모네만 먹어요~



여러분도 이것저것 고려하셔서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시길 바랄게요!